본문 바로가기
  • 0

주문, 구매 및 교환, 환불 목록

  1. Q

    결제 수단을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결제 수단 변경을 하려면 전체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

  2. Q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접수일 기준으로 48시간 내에 입금을 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

    입금을 하셨는데 주문 취소가 이루어 졌다면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

  3. Q

    무통장 입금을 주문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 입금으로 초과 입금 하신 경우 차액은 계좌이체 또는 적립금으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

    저희 컨티뉴 고객센터 (02-566-1310)으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형태로 차액을 반환해드립니다

  4. Q

    주문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상품제작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일부 상품에 대해서 취소를 해드립니다

    다만, 상품이 제작 진행되었다면 환불은 어렵습니다

    취소를 해야할 상황인 경우에는 바로 컨티뉴 고객센터(02-566-1310)로 연락해주세요

  5. Q

   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을 빠르게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

    재봉불량, 인쇄상태 불량, 오염 등 불량 사유에 해당하시는 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해드리겠습니다

    제품 불량인경우, 교환, 환불가 관련된 비용은 모두 컨티뉴에서 부담합니다

  6. Q제작은 되었지만 배송 전에 상품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의 제작이 시작 되었을 때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




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
Copyright © 2019 컨티뉴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